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명불허전 필인터

[필리핀 필인터어학원]세부 필인터어학원 금메달급 신축강의실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2.
728x90

[필리핀 필인터어학원]세부 필인터어학원 금메달급 신축강의실

필리핀 어학원 최초로 한국인 쿼터제를 시행하고 있는 외국인 70%의 최강어학원 세부 필인터어학원!

한국인 30% 일본인 40% 타국가 30%의 국적비율을 유지하는 필인터어학원!

필리핀 세부 명문어학원인 필인터어학원에서 최근 강의실을 새로 오픈했답니다

2억원의 많은 돈을 투자하여서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려고 필인터어학원은 노력하고 있답니다

보통 강의실은 크기나 주변환경 소음문제,냉기부족으로 인한 더위 3가지 어려움이 있는데요

모든것을 만족할 수는 없지만 한층 업그레이든 필인터어학원 강의실은

2012년 8월현재 가장 좋은 강의실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세부어학원중 금메달급 필인터강의실 시설을 소개합니다

일본인들 및 외국인학생이 증가하면서 한층더 시설이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신축강의실 입구의 모습이에요

 

 필리핀 세부 필인터어학원 신축강의실 복도의 모습입니다 아주 그냥 반딱반딱합니다

 

 

일대일강의실 복도의 모습입니다!필리핀어학원들의 시설이 점점 올라갑니다

우드느낌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신 풍기죠~필리핀 세부의 다른 어학원들 긴장하겠네요!

 

 

필인터어학원 강의실은 유리창문이 있어서 수업중인 내부 상태를 볼 수 있답니다

수업중 땡떙이 쉽지 않아요~

 

 

필인터어학원은 맨투맨강의실이 영어파트별로 나누어져있다는건 잘아시죠~ 

맨투맨강의실 복도에도 색으로 구별을 할 수 있답니다

 

 

파란색이라기보단 하늘색에 가까운 강의실입니다

책상과 의자가 있고 필기가 가능한 화이트보드가 붙어있네요~

학생 및 선생님을 위한 작은 선반도! 

 

 

의자는 모두 한국에서 공수해갔답니다

약간 의자가 작아보이는데요 제가 남동공단의 가구공장에서 직접 앉아보았는데 편한한 느낌이더라구요~ 

 

 

다음칸은 보라색이네요! 

 

 

내부 크기는 다 동일하구요~

책상은 보라색~의자는 권색입니다!

 

 

노란책상과 주황의자가 밝은 느낌을 줍니다~

 

 

이곳은 필인터어학원의 그룹강의실 복도입니다

투명창이 커서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4~5명정도의 학생이 수업하기 좋은 그룹강의실!

화이트보드도 큼지막해서 좋네요!

 

 

필리핀에서 영어공부할 맛 나겠죠~

필리핀에서 강의실이 제일 좋은 곳은 현재로는 세부 필인터어학원입니다!

 

 

당분간 필리핀에선 가장 좋은 강의실 시설로 유지될꺼 같네요

 

 

더운 필리핀에서 에어콘은 필수죠~

 

 

예전의 필인터어학원 시설과 정말 차이가 많이나요 ㅋ

그래도 예전에 필인터는 수업이 너무 좋아서 시설 컴플레인이 안나오긴 했었답니다

 

 

또다른 그룹강의실의 모습~

 

 

대그룹강의실입니다

필인터어학원에서 강의식수업이 하루에 1시간있는데 이곳에서 공부를 하겠네요

 

 

최대 20명정도까지 수업이 가능한공간입니다

 

 

앞에 앉아서 열심히 강의를 듣자구요

 

 

이번에 많은 돈을 투자한 필리핀 세부 필인터어학원의 강의실탐구생활입니다

아직 많은 연수생들이 어학원시설을 외관만 보고 선택하는 안타까운 현실이 많은데요

본인이 공부하는 강의실과 기숙사 내부도 꼼꼼히 살펴보는것이 좋답니다

외국인 70%의 필인터어학원~국적비율뿐만 아니라 최고의 강의실 시설에서 영어에 푹 빠져봅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