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노원구맛집]만원의 행복 태평양참치 점심정식

by 필리핀푸우짱 2012. 4. 24.
728x90

[노원구맛집]만원의행복 태평양참치 점심정식

노원구 중계동에서 발견한 맛집 태평양참치!

생활의 달인에서 참치 물회로 출연하신 분이 주방장으로 계십니다!

3번정도 방문했었는데 1인당 1만원에 참치회정식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항상 다음에는 물회를 먹어야지 하구선 일품정식만 먹게되네요!

점심특선으로 일품정식이 1만원!명품정식이 2만원이구요

전 항상 일품정식만 먹었답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샐러드와 콘치즈도 상당히 맛있었는데~

아이폰으로 사진을 안찍었네요~^^;;

정식을 시키면 기본으로 나오는 회!

2인분 참치회치곤 양도 은근 많고 나오는 부위도 괜찮아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참치부위가 맛있었어요!

회정식에 나오는 참치초밥!

이날은 한가지 종류로 나왔네요~

방문할때마다 조금씩 틀리답니다!

 참치회에 와사비장을 넣고 무순을 넣고 한입에 앙~~

쫄깃한 식감과 무순의 씁슬함이 잘 어울어진답니다!

 참치회를 거의 먹을쯤 나오는 미니알밥과 지리!

입안에서 톡톡톡 터지는 알밥도 은근 맛있어요~

오늘은 개운한 조개탕이 나왔어요~

평소에는 지리탕이 나오기도 하고

간혹 인심좋은 실장님이 알탕을 주시기도 했답니다~

이사진은 처음 태평양참치를 방문했을때 먹었던 참치사진이네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태평양참치!

          

 노원구 중계동에서 1만원에 멋진 점심이 먹고싶다면~

중계동 맛집 태평양참치!

신선한 참치회에서 샐러드,생선구이,초밥,지리등을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


큰지도보기

태평양참치 / 해물,생선

주소
서울 노원구 중계동 366-14번지
전화
02-930-3434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