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마닐라]마닐라맛집-해산물 씨사이드마켓

by 필리핀푸우짱 2011. 11. 14.
728x90

[필리핀 마닐라]마닐라맛집-해산물 씨사이드마켓

필리핀은 정말 많은 섬으로 이루어져있구요

바다를 쉽게 접할 수 있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시푸드를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시싸이드마켓은 몰오브아시아근교에 있구요

 입구에는 과일을 파는곳도 많이 있답니다

 필리핀은 바나나,사과,수박,오렌지,망고등 많은 과일이 있답니다

 본격적으로 해산물을 팔기 시작하는 곳입니다

 손에든 새우 정말 큽니다^^ 우리나라 같은 꽃게도 있떠라구요

 

 이건 정말 큰 랍스타입니다 이제까지 본 랍스타중에서 가장컸던것 같네요

 한 10만원정도하던데 넘 비싸서 패스~~

일반 랍스타가 아니라 타이거 랍스타라고 하네요

 한국인들도 많이 오는지 우리나라말로 가재라고 써있네요 ㅋ

 

  마닐라 시싸이드 마켓은 본인이 원하는 생선,새우,랍스타등을 사서

 바로 옆에 있는 음식점에서 조리를 해준답니다

 우리나라 회타운에 가면 1층에서 원하는 회감을사서 그 위에 식당에서 회를 먹는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편하답니다

 

 

 

 

 

 

 

필리핀에 가면 생각나는건 바다,해산물이랍니다

 시싸이드 마켓은 여러가지 다양한 해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마켓이니

 마닐라에서 연수중인 학생들은 한번 가보세요^^

필리핀 마닐라에서 해산물을 마음껏 먹고싶다면~씨사이드마켓으로 고고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