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세부 시스코어학원(현 셀크어학원)

by 필리핀푸우짱 2011. 4. 2.
728x90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세부 시스코어학원

필리핀 어학원 25차탐방-세부 시스코어학원(현재 셀크어학원)

세부 mdl어학원을 둘러보고 유원장님차로 탈리사이쪽으로 이동합니다

탈리사이로 가는 고속화도로는 나름 빨리 달리수 있답니다

세부에서 모알보알로 가는길에 탈리사이시티가 있구요

이쪽에 cg어학원과 시스코어학원이 있답니다

빈민가촌 뒤로 우뚝솟은 클럽옵티마 건물이 보이네요~

이런게 필리핀이랍니다.빈부의 격차가 아주 큰 나라....필리핀

하늘은 비가와서 구름이 때문에 아주 흐리구요~

 

요건 cg어학원 앞쪽사진입니다

cg어학원은 방문했었는데요~3월달에 새로 이전을 한다고 해서

 정원장님과 이야기만 나누고 나왔답니다^^ 

cg어학원에서 시스코가는길입니다

작은동네에 길가의 모습~~ 

cg어학원에서 시스코가는길입니다

작은동네에 길가의 모습~~ 

마당에서 본 기숙사 건물입니다

3층건물이랍니다 

오른쪽은 기숙사동~왼쪽은 강의동

우선 기숙사동부터 쭈욱 둘러보았답니다 

복도는 외관과는 달리 색깔이 괜찮네요!

땟깔도 좋구~외관은 완전 감옥같은 ^^;;

시스코어학원은 3인실이 메인 기숙사입니다

3인실은 아주 넓답니다

4인실로 사용해도 될만큼!!!

방에 에어콘이 2개가 붙어있는 방은 첨봐요 ㅎㅎ

뭐 첨엔 놀랄수도 있지만 사용하긴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전기세가 걱정되네요^^;;

방에서 본 주변모습~~

요샛길로 나가면 대로변이랍니다~

여기가 필리핀이네요

이번에는 식당~~~

식당은 정원에 비해서 약간 공간이 좁아보입니다 

자 이제 중요한 강의동 로비의 모습입니다

강의동은 초록색이며 맨투맨강의실이 복도별로 나누어져있답니다. 

스파르타어학원 시험 테스트~~ 

가운데에서 왼쪽으로 맨투맨 강의실이 쫙~~~

복도는 살짝어둡구요

중앙으로 내뿜는 냉기를 환풍기로 빨아들이는 시스템입니다

강의실이 뭐 덥거나 하진 않습니다 

이건 복도에 걸려있는 당일 당일 외워야하는 단어~~

시스코어학원은 스파르타어학원으로 매일매일 어휘시험이 있답니다

여기서 어떻게 공부를 ㅠㅠ

빈강의실이 있어서 맨투맨강의실을~~

정말 쫍아요 ㅡㅡ^ 또한 강의실 의자는 대박!!!ㅡㅡ

쫍아도 너무 쫍다..등받이도 없는 의자 ㅠㅠ 

강의실을 둘러보는중 우리 연수생 종훈군 발견 ㅋㅋ

이뿐 여자 선생님과 수업중이더라구요~~

시스코어학원도 과목별로 선생님을 관리하고 있답니다

각 과목별 선생님 이름이니 눈여겨 봐둡시다~~

누가누가 잘 가르치나~~ 

시스코어학원은 다양한 그룹수업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과목별.레벨별 많은 수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답니다

약 10과목정도의 다양한 수업을 본인 취향과 목적에 맞게 집중 수업합시다! 

제너럴 잉글리쉬를 진행하는 네이티브 강사의 모습도~~ 

시스코어학원 현지 담당자인 매니저분입니다

크도 훤칠하시고 잘생기시고 성격도 좋아보이네요~

여학생들에게 인기 많을꺼 같은 느낌이 ~~ 

 

시스코어학원은 시설면에서는 좀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강의실이 좁아서 2명이 수업하는데 제가 사진찍기가 ㅋㅋ

얼굴이 다 대박크게 나와요 ^^;;

우리 학생들 혼사길 막을까봐 참습니다 ㅎ

수업에 대한 만족도는 무난한편이었습니다

맨투맨과 그룹수업 모두 무난하다고 합니다

70점정도 ㅎㅎ 물론 학생들마도 조금 틀리긴하구요

장학혜택을 많이받고 저렴하게 간 학교라서 큰 불만은 없답니다

제가 상담할때 그룹수업의 다양화를 많이 강조했었는데

그런부분에서는 다들 동의를 합니다

연수중인 우리 필받은 학생들의 공통적인 단점으론 밥이 맛없다는 ~~

시스코어학원 식당둘러볼때 매니저님은 우리학원 밥 맛있다고 했었는데 ㅋ

학생들은 완전 정 반대의 의견을 내놓아서 제가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고기 먹으라고 4000페소 납부하고 왔답니다

우리 필받은 학생들 왜 인증샷 안올리시는지!!!!

한국에서 제가 시스코원장님과 밥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요

원장님 왈~~~ 음식 재료상사장님 말로는 세부어학원에서

시스코가 밥이 젤 괜찮다고 하셨다고 ㅋㅋ

누구 말이 사실인지~~^^;;

밥은 그냥 뭐 안좋다고 평가할래요~~

학생들의 말을 믿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옵션수업을 원한다면 선택하면 괜찮을꺼 같네요

더 발전하는 시스코가 되기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