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세부섬 구석구석

[필리핀세부]한국인이 지은 임페리얼팰리스 Imperial Palace

by 필리핀푸우짱 2011. 1. 13.
728x90

[필리핀세부]한국인이 지은 임페리얼팰리스 Imperial Palace 

세부 Imperial Palace 워터파크, Night Package로 즐기기

세부 막탄섬 해변가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이 호텔은 한국 토종의 호텔 체인으로 해외에서 성공한 좋은 사례로도 유명합니다. 위치 상으로 막탄섬에서 유명한 샹그릴라 리조트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사이에 위치하는데요. 이들 리조트와의 분명하게 차별화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필리핀 리조트에서 볼 수 없는 워터파크 시설을 가지고 있다는 것, 그리고 한국 브랜드인 만큼 맛있는 한국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워터파크의 경우, 투숙객이 아니어도 물론 이용이 가능합니다. Day  package과 Night Package의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워터파크+뷔페로 이루어진,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임페리얼 팰리스의 두가지 장점을 마음 껏 누리실 수 있습니다.



Imperial Palace waterpark &spa
M.L. Quezon Highway, Barang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6015, Philippines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입구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한국 호텔인만큼 입구에 한국 어느기업의 환영 현수막이 붙어있어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ㅎㅎ 이 호텔의 진수는 이 네모난 건물에 있는 것이 아니고요..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워터파크에 있답니다!






투숙객이 아닌경우, Day  package과 Night Package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워터파크 + 뷔페로 이루어진 것으로, 워터파크만 이용할 수는 없다고 하네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Night Package는 현지인의 경우 1600페소, 외국인의 경우 1800페소입니다.  이것은 워터파크 이용 + 저녁뷔페식사 + Towel Rental 이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패키지를 사면, 아래와 같은 단면도가 붙어있는 안내지를 줍니다. 단면도 아래쪽이 호텔로비가 되고요, 위쪽이 바다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워터파크로 들어오시면, 단면도 20번의 rental house부터 가셔서, 수건을 빌리시고 (보증금 500P있어요. 수건 반납할때 돌려줍니다) rental house 바로 옆에 있는 화장실에서 갈아입으시면 됩니다. (탈의실이 따로 없는 것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아래는 rental house 앞에 있는 POoL의 모습입니다. 한국 리조트라서 한국 손님이 정말 많습니다. 회사 연수차 오신 분들 혹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이 곳이 파도풀장입니다.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작은 파도가 일렁일렁~







튜브를 이용해서 놀 수 있는 유수풀장입니다. Amazon river 라고 이름지어 놨네요 ㅎㅎ 아마존처럼 거칠게 흐르진 않습니다 ㅎㅎ 후크선장 폭포풀을 감싸도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이것이 바로 후크선장의 폭포풀.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죠!




여기가 워터슬라이드! 경사도가 완만하게 돌며 내려오는 구조라 어린이들도 무섭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의 대형워터파크처럼 슬라이드 한번 타려고 1시간씩 줄서지 않아도 되고요 ^^





사진 왼쪽이 단면도에서 보시는 13번 Coral Seaside Restrauant입니다.  사진 오른쪽 아랫쪽이 단면도 1번 View Deck 이고요. deck 앞쪽에 작은 모래사장이 있는데, 이곳에서도 여자분들이 모여서 태닝을 즐기고 계셨어요.






이것은 워터파트 양옆으로 늘어선 빌라의 모습니다.  워터파크 앞에 위치하고, 한동 한동 떨어져서 있어서 일반객실과는 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가 끝났다면, 이제 저녁식사를 즐겨볼까요. 더운 날씨에 지치고, 물놀이 지친 몸에 활력을~! Night Package의 뷔페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1 층 Familia에서, 매주 토요일은 Coral Seaside Restrauant 에서 먹는다고 하네요. 저희는 일요일에 갔으므로, 식사는 Familia에서 !






식당 내부사진입니다. 이 때 대부분 한국손님들이셨어요. ㅎㅎ 종업원들이 대부분이 간단한 한국말을 할 줄 압니다. 필리핀 종업원께 100% 한국말로 주문하는 손님도 계셨어요. 어떻게 알아듣고 서비스를 해주시는..ㅎㅎ;;;






이날 뷔페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한국음식! 외국에 나왔다면 곧 죽어도 현지식을 먹어야 한다는 저였지만, 맛있는걸 어떻게 합니까~~!! ㅎㅎ
한국의 각종 김치가 준비되어 있고요, 갈비찜까지! 김치도 그 맛이 제대로 입니다. 필리핀의 바베큐 요리에 조금은 지쳐갈 즈음이었는데, 정신을 잃고 김치 드링킹!!






                           





한국음식 다음으로 맛있었던 것은, 싱싱한 회와 초밥!  필리핀에서 먹는 회는 왠지 뜨뜻하게 풀이 죽어 있을 것 같지만.. 전혀 아닙니다!  마닐라, 세부의 시내에도 일식집이 많이 있긴하지만, 이곳 호텔의 일식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너무 배가 고팠던 탓일까요? ㅎㅎ








후식도 그 종류와 모양이 정말 다양하죠? 달콤한 디저트로 식사를 마쳤습니다.





필리핀 여행 내내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망고! 보기만 해도 즐겁네요!

                             




세부 막탄섬, 임페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나이트 패키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친구들끼리 온 여행이라면 더욱 더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