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어학연수]바콜로드 쇼핑몰-필리핀대표쇼핑몰 SM쇼핑몰

by 필리핀푸우짱 2010. 3. 11.
728x90

[필리핀어학연수]바콜로드 쇼핑몰-필리핀대표쇼핑몰 SM쇼핑몰

 

바콜로드에 작년에 sm 쇼핑몰이 새로 들어왔답니다.^^

 

기존 가이사노,로빈슨쇼핑몰보다 더 깔끔하고 좋은 쇼핑몰 sm 이랍니다.

 

쇼핑몰은 쇼핑,문화생활,맛사지,영화,환전등을 할 수 있답니다.

 

sm쇼핑몰의 외관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sm쇼핑몰에는 다른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대형 슈퍼마켓이 있답니다.^^

 

생필품이나 식품등은 슈퍼마켓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콜로드 축제인 마스카라축제를 사용한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안에는 다시 백화점 개념으로 센터가 있답니다.
 
입구에 많은 사람들이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안에는 우리나라 화장품 브렌드인 페이스샵도 보이네요~~
 
여성분들 화장품 고민 많이 해결될듯하구용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sm 쇼핑몰안에서는 영화도 볼수 있구요
 
한번 영화보시는데 1500원정도랍니다.
 
스크린은 한 4개정도였던것 같네요
 
물론 영화는 영어로 상영됩니다 ㅋㅋ 대신 이해할 수 있을때까지 보셔도 상관없어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스 하드웨어샵에선 주로 전기용품이나 생활용품을 취급합니다.
 

콘센트나 플러그등 여기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