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세부]FELLA

[필리핀 어학연수]세부 잉글리쉬펠라 어학원-센타2의 모든것1편

by 필리핀푸우짱 2010. 2. 18.
728x90

필리핀 어학연수 / 세부 잉글리쉬펠라 어학원

 

안녕하세요
저는 펠라에서 생활하고있는 노이즈라고 합니다
현재 많은학생들이 저처럼 어학연수를 하기위해 많은 어학원을 알아보고 있을거라는 생각에
선택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펠라의 모든것"이라는 제목으로 학교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비록 글솜씨는 없지만 정보를 드리고자 하오니 좋은반응 부탁드립니다
 
잉글리쉬펠라 대문
펠라에 처음 들어설때에 가장먼저 보게되는 펠라의 큰 대문입니다 펠라의 마크는 부엉이이며 뜻은 늦은시간 부엉이처럼 눈을 말똥말똥뜨고 공부하라는 의미가 있다고도 합니다(어디까지나 믿거나 말거나임 ㅋㅋ.이것말고도 여러가지 의미가 있음ㅋㅋ)
가드하우스와 서큐리티(강아지이름)
펠라를 지켜주는 가드아저씨와 안전강아지 ㅋ
밤늦도록 학교를 지켜주시는 가드아저씨~~감사합니다 ㅋㅋ
서큐리티도 고마우이~내일 개뼈다구 사줄게 ㅋㅋ
식당
학생모두가 거의 한번에 다 먹을수 있는 크기인거같아요 ㅋㅋ 학생수를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다리는 사람없이 바로바로 먹을수 있음. 배고플때는 튀튀튀튀~~어~~
매점
매점지기 마리꼬양 ㅋㅋ요즘은 학교매점에 새로운 프로그램이 들어오면서 컴퓨터를 배우고 있는 마리꼬양 ㅋㅋ 한국식품이름 외우느라 힘들다나 ㅋㅋㅋㅋ
독서실
학생들이 밤이면 전기세를 아끼고자 공부하는 독서실 ㅋㅋ
24시간 에어콘을 틀어놓기에 펠라에서 가장 시원한 곳이기도 합니다
스케줄표
자기 수업시간표 및 수업변경사항을 항시 체크하는 곳
원하는 선생님과 수업을 위해서라면~~항시 체크~입력~~~
헤드티쳐~쉘라
학생들이 펠라에 오게되면 가장먼저 만나게되는 쉘라 선생님
학생들의 레벨테스트 및 학업스케줄을 직접 관리.
귀엽고 한국말도 조금 알기에 인기가 킹왕짱~
스페셜클래스(ielts,toefl) 헤드티처 말루
수업이 없는시간에 항상 사무실에서 공부하시는 말루선생님
요즘한국학생들이 너무 똑똑해 자기도 공부를 안하면 안된다고 ㅋㅋㅋ 섹시하면서도 똑똑하기에 학생들에게 인기짱 ㅋㅋ
네이티브 선생님 로버트
1:8 강의와 선생님들 트레이닝을 담당하시는 로버트 선생님 
학생들에게 좋은정보(?)를 많이 주시는분.. 하지만..수업은 ....너무어려워 ㅠㅠ 공부열심히 해서 꼭 당신의 수업을 퍼팩트하게 마스터하겠으!!!
또다른 학교시설이 들어서는곳
학교 관계자 분들에게 들은바로는 2009년 상반기에는 새로운 건물들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소문에는 마싸지샾 , 헤어샬롱등으로
꾸며진다는 소문이....



일단 오늘은 요기까지만 하겠습니다 ㅋㅋ
다음편에는 수영장과 기숙사쪽으로 해서 글한번 올리겠습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 잉글리쉬펠라 어학원 학생연수일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