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세부]MDL

[필리핀어학연수 MDL]세부 MDL어학원-어학원장점

by 필리핀푸우짱 2010. 2. 17.
728x90

[필리핀어학연수 MDL]세부 MDL어학원-어학원장점

 

교육 프로그램 MDL MERIT
영어의 생활화는 영어를 배우는데 최적의 조건입니다.
저희 MDL어학원은 필리핀 교육부 산하 기숙교육 및 기능 개발국-TESDA(Technical Education and Skills Development Authority)에 정식으로 등록된 교육기관입니다. 모든 수업은 영어로 진행이 되며, 잉글리쉬 존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 최초이며 유일한 3+1 기숙사 시스템은 3명의 학생과 1명의 선생님이 기숙사 한 방에 생활하면서 영어로 대화하고 생활하는 시스템으로써 24시간 영어 노출의 시간을 100% 활용하는 것으로서 교육성과가 입증된 MDL 어학원의 메리트입니다.
강사의 선정단계에서부터 5차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 정규직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선발된 강사진은 자신의 위치에서 해야 할 일을 항상 숙지해서 행동하며, 자신의 담임반 학생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파트별 다른 유니폼을 입고 근무를 하기에 자신의 소속감과 책임의식이 다른 학원보다 훨씬 강합니다. 그들은 곧 교육 전문가입니다.
1:1 맨투맨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가 자신의 학생의 담임이 되어 그 학생을 전적으로 관리하고 책임지는 제도로써, 학생들로 하여금 수업 시간 이후에도 예습 및 복습을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철저한 학습 과제물 관리 등을 통해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제도입니다.


MDL어학원은 학생들에게 담임을 정해주어 학생 생활 기록부를 일주일 단위로 작성합니다.
생활 기록부에는 수업시간 출석 체크와 수업 참석 태도를 [ 좋음 - 중간 - 불량 ] 으로 나누어 체크를 하며 매일 치러지는 일일 테스트 시험 점수를 기록합니다. 학생의 개인적인 요구사항이나 학생에 대한 선생님의 의견 등이 첨부되어있으며 학부모님들이 생활 기록부를 보시기를 원할 시에는 이메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정기적으로 학생들이 강사에 대해 평가하는 글을 써서 제출하는 제도로, 강사들로 하여금 자기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분투하도록 유도하는 제도.


강사 평가의 기준 ( 선생님들의 인기도% + 강사들의 출석률 % + 원장 선생님의 수업 수시참관%)

정기적인 테스트와 담임 강사의 평가 그리고 학생의 생활태도를 고려하여 평가의 기준을 잡습니다. 이 또한, 학생 개개인이 자기자신을 돌아보며 학업에 더욱 열중하며, 자신의 실력을 진일보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1) 한주간의 복습 테스트
2) 매 2주마다 치러지는 모의 토익 테스트
3) 레벨 진급 테스트 : 테스트 결과 70% + 담임교사 평가 20%+출석10%
4) ETS 공인 토익 시험 (1달에 1번 비용 35$)
※ 모든 테스트의 결과는 학원의 게시판에 공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