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어학연수]바콜로드 스카이21원 탐방기

by 필리핀푸우짱 2010. 2. 16.
728x90

[필리핀어학연수]바콜로드 스카이21원 탐방기

 

 

스카이 21어학원은 생긴지 이제 약 6년차에 속하는 중견학원입니다.

 사실 푸우짱저는 스카이 21어학원으로 이 필리핀세계에 발을 들여놓았답니다 ㅎㅎㅎ

 아직 여러 유학원에 알려지진않았지만 가족같은 분위기의 분위기 좋은 어학원이랍니다.

 스카이21어학원은 로빈슨몰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작년에 이사를 갔구요 저 파란건물을 강의동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1층에는 맨투맨강의실이 되어있구요 맨투맨강의실을 잘 만들어놓았답니다.

 

맨투맨강의실은 약간 좁은감이 들수도 있구요
 
선생님과 정이 안붙을수없는 위치랍니다.

 

스카이 21어학원은 20명의 선생님이 계시구요
 
약 30~40여명의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현재 우리 클럽에서는 민우와 성희가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선생님과 학생이 화상으로 영어수업을 하는 장면이랍니다.
 
메신저와 화상캠으로 영어수업을 하고있네요

 

2층에서 내려다본 로비라고 해야하나요?
 
인터넷이 가능한 공간과 자유롭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스카이21어학원 기숙사는 필리핀사람들이 사는 빌리지안에 집을 렌트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산타클라라빌리지처럼 고급은 아니지만 중산층이 사는곳처럼 느껴지네요

 이집은 여학생들이 사는 기숙사 건물입니다. 그냥 집이죠 ㅎㅎ

 

 1층은 거실과 주방,식당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1,2,3인실이 한개씩 있답니다.

 
여긴 3인실이구요 성희가 사용하는 방이랍니다.
 
방크기는 넓구요 현재 2명이 사용하는것 같네요

 영어가 나오는 tv와 스텐드가 보이네요

 욕실에는 옷장이 되어있구요

 샤워부스와 화장실의 모습이랍니다.

 스카이 21어학원은 하숙도 가능하고 기숙사도 가능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에서 홈스테이를 하는 어학원이 별루 없습니다
  
스카이21어학원은 맨투맨수업 5시간위주로 커리큘럼이 짜여있답니다.
 
그룹수업이 부족한것이 살짝 아쉽구요
 
바콜로드 뿐만 아니라 필리핀에서 대만,일본학생 비율이 아주 높은어학원이구요
 
외국인 비율이 40~70%정도 된답니다
 
희한하게 6개월이상 1년씩 있는 장기학생들이 많다고 합니다
 

조용하고 저렴하게 연수를 원하는 학생이 선택하면 좋을꺼란 생각이 드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