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ELSA]세부 엘사어학원-수업방식 및 레벨
수업방식 및 시간계획 | 엘사 어학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function changeURL(form) {
if(form.url.options[form.url.selectedIndex].value != "")
{
location.href=form.url.options[form.url.selectedIndex].value;
//window.open(form.url.options[form.url.selectedIndex].value,"","toolbar=yes,location=yes,directories=no,status=yes,menubar=yes,scrollbars=yes,resizable=yes");
}
}
| | |
|
|
|
1. 학습 수준의 단계구성
구 분 |
단 계 |
수 준 |
초 급 |
1단계 - BEGINNER |
표현을 할 수 없지만 천천히 말하는 대화를 부분적으로 알아듣는 단계 |
2단계 - ELEMENTARY |
어휘의 나열하는 정도의 표현이 가능한 단계 |
중 급 |
3단계 - LOW INTERMEDIATE |
문법적으로 많이 부족하지만 간단한 대화는 가능하나 단계 |
4단계 - INTERMEDIATE |
충분하지 못하지만 일상적인 대화를 할 수 있는 단계 |
고 급 |
5단계 - HIGH INTERMEDIATE |
약간의 문법적 오류가 있을 수 있으나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 단계 |
6단계 - ADVANCED |
문법에 맞게 유창하게 표현을 할 수 있는 단계 | 2. 학습 단계별 커리큘럼 (스파르타식 스피킹 전문 교육 지향)
1 단계 |
1 : 1 수업 |
VOCABULARY-1, READING-1, PATTERN-1, CONVERSATION-2 (5시간) |
GROUP 수업 |
GRAMMAR-2, LISTENING-1 (3시간) |
2 단계 |
1 : 1 수업 |
VOCABULARY-1, READING-1, PATTERN-1, CONVERSATION-2 (5시간) |
GROUP 수업 |
GRAMMAR-1, LISTENING-1, WRITING-1 (3시간) |
3 단계 |
1 : 1 수업 |
PATTERN-1, CONVERSATION-2, VOCABULARY or READING-1 (4시간) |
GROUP 수업 |
GRAMMAR-1, NATIVE CONVERSATION-1, NATIVE PRONUNCIATION-1, ELECTIVE-1 (4시간) |
4 단계 |
1 : 1 수업 |
PATTERN-1, CONVERSATION-2, VOCABULARY or READING-1 (4시간) |
GROUP 수업 |
GRAMMAR-1, NATIVE CONVERSATION-1, NATIVE PRONUNCIATION-1, ELECTIVE-1 (4시간) |
5 단계 |
1 : 1 수업 |
PATTERN-1, CONVERSATION-2 (3시간) |
GROUP 수업 |
GRAMMAR-1, NATIVE CONVERSATION-1, NATIVE PRONUNCIATION-1, ELECTIVE-2 (5시간) |
6 단계 |
1 : 1 수업 |
PATTERN-1, CONVERSATION-2 (3시간) |
GROUP 수업 |
GRAMMAR-1, NATIVE CONVERSATION-1, NATIVE PRONUNCIATION-1, ELECTIVE-2 (5시간) |
각 단계별 8시간 수업 + Daily Test 1시간 + Special Class 1시간 = 총 10 시간 수업 의무화입니다.
GROUP 수업은 1 : 2 ~ 8 수업 (최대 1 : 8, 원어민 또는 필리피노 강사)으로 진행됩니다. 3. 연수진행과정 학원도착 → 레벨테스트 → 오리엔테이션 → 학습을 위한 면담 → 과목/교사선정
4. 레벨테스트 GRAMMAR 12문항, VOCABULARY 12문항, READING 12문항, WRITING 12문항, CONVERSATION 12문항 총 60문항으로 이루어진 레벨테스트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담당교사와 면담을 통한 말하기 듣기 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자기진단을 하고 그 결과와 연수기간, 연수목적에 따라 가장 적당한 과정을 안내 해드리고 수업 시간별 과목과 교사를 배정합니다.
5. 학습/테스트 학습 설계가 완료되면 수업이 시작됩니다. 매일 수업이 진행되면서 숙제가 주어지고, 금요일에는 주가 학습 내용에 대한 주말 테스트를 하며, 매월 말에는 월말시험(G-TAP TEST), 그리고 모의 토익 시험에 의해 학습 성과를 측정합니다. 담임교사는 시험결과를 분석하여 과목별로 학습의 향상도와 취약부분을 분석하고 분석결과를 토대로 적절한 처방(RECOMMENDATION)을 필요에 따라 학생에게 전달하며 상담을 실시합니다.
6. 과목/교사 선정 레벨테스트와 면담결과에 따라 과정을 정하고 교사를 배정합니다. 교사를 배정하고 처음 2주일간 변경 불가능이며, 2주일후부터는 과목, 교사, 시간 변경 가능합니다.
7. 수업시간
시간 |
일과 |
|
07:00 ~ 08:00 |
아침식사 |
|
08:20 ~ 9:10 |
1교시 수업 |
10분 휴식 |
09:20 ~ 10:10 |
2교시 수업 |
10분 휴식 |
10:20 ~ 11:10 |
3교시 수업 |
10분 휴식 |
11:20 ~ 12:10 |
4교시 수업 |
|
12:10 ~ 13:10 |
점심식사 |
|
13:10~ 14:00 |
5교시 수업 |
10분 휴식 |
14:10 ~ 15:00 |
6교시 수업 |
10분 휴식 |
15:10 ~ 16:00 |
7교시 수업 |
10분 휴식 |
16:10 ~ 17:00 |
8교시 수업 |
10분 휴식 |
17:10 ~ 18:00 |
9교시 수업 |
|
18:10 ~ 19:00 |
저녁 식사 |
|
19:10 ~ 20:00 |
TEST |
|
20:10 ~ 22:00 |
자율학습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