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푸우짱 23차 필리핀출장-세부 필인터어학원 뉴기숙사

by 필리핀푸우짱 2009. 11. 5.
728x90

23차 탐방에서 제일 먼저 간곳은 세부 필인터어학원 뉴기숙사입니다

1년 반의 긴 공사기간을 마치고 드디어 이전을 했네요

아직 수영장등이 마무리는 되지 않았지만 강의동과 기숙사동의 90% 이상이 진행되어서

학생들이 더 편안한 시설에서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푸른하늘과 아주 잘 어울리는 기숙사의 모습입니다.전체 3층이구요

1층은 남자,2층은 1인실과 3인실,3층은 여자 기숙사로 운영된답니다.

 

 

필인터어학원 강의동의 규모는 상당히 큽니다

강의실 크기로는 필리핀에서 가장 크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듯 합니다.

 

 맨투맨 강의실 복도입니다

필인터어학원은 현재 3섹션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리딩과 어휘,문법과 작문,리스닝과 스피킹 3가지 파트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담 강사들이 각 과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필인터어학원 맨투맨수업모습~

 

 

각 파트별로 색깔이 다르게 꾸며진 맨투맨강의실~

 

 

레벨별 과목별로 구분되어진 그룹수업~

 

 

오피스동에 있는 교재들의 모습입니다

필인터는 다른 학원보다 교재가 더 많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떠나는 일본학생이 한국학생과 사진을 찍는모습~

필인터 어학원은 외국인 비율이 20%정도 유지가 되는 편입니다^^ 

 강의동 오른쪽에는 매점에서 출출한 배를 달래거나

한국라면등을 먹을 수 있답니다

 

필인터는 뉴캠퍼스 이전으로 기존 기숙사에서 나오던 단전,단수 문제가 많이 커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보수공사와 수영장,온수기 문제가 해결되면 생활하기 아주 좋은 기숙사가 되리라 생각되구요

필인터는 세부 최강의 커리큘럼과 강사진이 있다는 점도 잊지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