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강추학원/명불허전 필인터

[philinter]세부 필인터어학원-수업과 교재

by 필리핀푸우짱 2009. 8. 6.
728x90

필인터 1:1 수업은 기본 4시간이며, 1시간씩 4명의 강사와 수업을 합니다. 다양한 강사를 접하게 해서, 어느 누구와도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그룹 수업은 1:4~8 이며 필리핀 강사 그룹 수업과 네이티브 강사 그룹 수업이 있습니다. 수준과 레벨에 맞춰 선택해서 수강해본 후 본인에게 맞는 강사의 그룹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English Day ; Progress Test
     가. 각 영역별(Speaking, Listening, Writing, Reading & Vocabulary Test)로 진행되면 예상문제는 따로 없습니다.
     나. 출제내용은 수업자료(주교재 및 부교재)와 수업 중 배운 내용에서 70%이상 발췌합니다.
     다. 발췌된 시험내용은 초급에서부터 상급 난이도 까지 섞여 있는 문제입니다.
     라. Progreess Test에 응시하지 않은 학생은 레벨승급이 되지 않으며, 수료증 발급을 하지 않습니다.
     마. English Day는 Progress Test를 지칭하며, 운영상 Speech Contest, Sports등의 Activity를 함께 실시하기도 합니다.

필인터만의 특별한 수업

구분
과정명
수업시간
학생수
Private Lesson
1:1 Private Lesson / 일대일 개인수업
1일 4시간
1명
Group Lesson
Native Conversation / 원어민영어회화
1일 2시간
(2과목 선택)
4~8명
Listening & Vocabulary / 직청직해
4~8명
Reading & Structure / 구문능력 강화
4~8명
Presentation & Discussion / 토론 및 발표
4~8명
Writing & Speech / 작문 및 말하기
4~8명
Pronunciation / 발음 클리닉
4명 이상
Optional Class
1 시간
17시~18시
19시~20시
10 여명
- Private Lesson과 Group Lesson의 모든 수업은 '학생이 강사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단, 마감 시에는 waiting을 신청하여 순차적으로 수업에 참여 가능합니다.)
※ Private Lesson 4시간과 Group Lesson 2시간은 정규수업이며, 선택 수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Introduction of Optional Class (선택 수업)
These are the available classes for the optional classes. All Philinter students who are interested to take these classes are allowed to join according to their respective levels.
SUBJECT
TEACHER
LEVEL
TIME
CLASSROOM
All about the USA
Suzie
101, 201
17:00
5
Active Reading
Joan
301, 401
17:00
7
Pronunciation Clinic
Shelsa
201, 301
17:00
6
TOEFL; Vocabulary
Jeff
401, 501
17:00
3
IELTS; Speaking&Listening
Hannah
301~501
17:00
1
TOEIC
Carl
301~501
19:00
Dorm Classroom


Buddy Teacher System

필인터스쿨에서는 학습자의 수업동기 촉진 및 학사관리의 일환으로 BUDDY TEACHER SYSTEM을 실시합니다. 학생 1명당 BUDDY TEACHER 1명이 전담 배정되어, 수업적응에서부터 평가, 상담, 시험준비, ACTIVITY 활동 등에서 ‘영어학습 도우미’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BUDDY TEACHER의 역할

1. Adjustment for new students enrolled in our school 처음 필인터에 온 학생을 위한 현지적응 도움

New students will no longer feel alienated with the varieties of cultures and places in Cebu. They will be guided by their buddies to immerse themselves in our Cebuano cultures. The following items may give you some tips on how to improve their stay here:

- To guide the students on how to use the facilities in and out of our school.
- Accompanying or giving them the basic procedures on how to exchange denominations from Korean to Filipino currency
- Familiarizing with the places by obtaining information about the geography of Cebu.
- Giving information on how to use Public Utility Vehicles (PUV’s) as a transportation option.

2. 1:1 Class evaluation 일대일수업 평가

Consultation with teachers who are assigned to the students subject matter. Monitoring of students speed in learning and level would be an advantage in providing more vital information on steps on how to improve their studies. Reinforcing the weak points in their studies and giving suggestions to the office on what areas needs to be improved with the use of the BUDDY CARD as verification. Wither giving them more hours on a certain subject matter and changing some that may not be of use.

3. Motivation of student 학습동기 제공

Consultation to students during no class time about their weak points. Checking their levels wither they need acceleration or status as remain. Checking textbook’s and inquiring the students if they want to speed up their units or review some important units that have been taught. Also underlining the importance in using English outside the hallways.
4. Tutorial 학습도우미 역할

Assessing students prior to activities held in school such as Speech Contests, Progress Tests and Friday Quizzes. Giving them lessons and reviews based on the activities prearranged.

5. Improvement 영어능력 향상과 관련한 모든 부분의 책임 역할

In regards to the context written above, the main guideline that needs to be met is the responsibility for the improvement of the student based on their English ability. Thus, all the efforts mentioned is a way to immerse them in an English-based partnership where they will be able to communicate and use the English context in the right approach. This program will serve as an assurance that this system compensates all the weak points that the school has ordealed during the past seasons.

다양한 필인터 그룹 수업 스케쥴(2006.05.18 현재)
Subject(과목)
Teacher(강사)
Level(수준)
Time(시간)
etc.(비고)
Reading & Vocabulary
Gigi
PRE-Intermediate
8:00~8:50
 
Beth
Elementary
9:00~9:50
 
Joan
Elementary
09:00~9:50
 
Yhan
Elementary
09:00~9:50
 
Ilane
PRE-Intermediate ~ Intermediate
10:00~10:50
 
Joan
PRE-Intermediate
10:00~10:50
 
Shasha
PRE-Intermediate
11:00~11:50
 
Che
PRE-Intermediate
11:00~11:50
 
Yhan
PRE-Intermediate
02:00~02:50
 
Maya
Intermediate ~ Upper-intermediate
03:00~03:50
 
Blessil
Elementary
04:00~04:50
 
Maya
Intermediate
04:00~04:50
 
Listening & Speech
Jecil
PRE-Intermediate
10:00~10:50
 
Jecil
Elementary
11:00~11:50
 
Sheila
PRE-Intermediate
11:00~11:50
 
Shelsa
Elementary ~ PRE-intermediate
11:00~11:50
 
Sheila
PRE-Intermediate ~ Intermediate
01:00~01:50
 
Shelsa
Intermediate
01:00~01:50
 
Farrah
Elementary ~ PRE-Intermediate
03:00~03:50
 
Rush
Elementary
05:00~05:50
 
Listening & Dictation
Charisse
PRE-Intermediate ~ Upper-Intermediate
08:00~08:50
 
Pronunciation Clinic
Shelsa
레벨 구분 없음
10:00~10:50
Charisse
04:00~04:50
Writing & Structure
Nino
PRE-Intermediate~Intermediate
11:00~11:50
 
Nino
Intermediate ~ Upper-Intermediate
01:00~01:50
 
Nino
PRE-Intermediate ~ Intermediate
05:00~05:50
오후
Jecil
PRE-Intermediate
05:00~05:50
오후
Native Conversation
Brian
Elementary
08:00~08:50
 
PRE-Intermediate
09:00~09:50
 
Elementary
10:00~10:50
 
PRE-Intermediate
02:00~02:50
 
Intermediate
03:00~03:50
 
Presentaion & Discussion
Maya
Intermediate
02:00~02:50
 
※ 위 그룹수업 스케줄은 2006년 5월 18일 스케줄입니다. 학원 상황에 따라 변경됩니다.


필인터 하루 일과
구분
월~금
수업시간
설명
아침식사
06:30 ~ 07:50
오전
08:00 ~ 08:50
오전 50분 수업, 10분 휴식, 오전 4타임
09:00 ~ 09:50
10:00 ~ 10:50
11:00 ~ 11:50
점심식사
11:50 ~ 13:00
오후
13:00 ~ 13:50
오후 50분 수업, 10분 휴식, 오후 4타임,
매 10분 쉬는 시간에 학원-기숙사 통학 멀티캡 운행(1분 소요)
14:00 ~ 14:50
15:00 ~ 15:50
16:00 ~ 16:50
17:00 ~ 17:50
저녁식사
17:50 ~ 19:00
일과 후 시간
19:00 ~
19:00~20:00 TOEIC Optional Class / 워터프론트 호텔 헬스&수영 월2만원


필인터 수업의 특징
1. 필리핀에서 제일 많은 1:1 수업(4시간), 그룹수업(2시간), 옵션수업(1시간)의 회화 수업을 제공합니다.(토요일 오전 4시간 정상수업)
- 모든 일대일 강사는 학생의 영어능력을 책임지고 수업에 임합니다.
  (매 주 '듣기, 문법, 쓰기, 과제 등 7개 항목'에 관한 학사관리를 직접 합니다.)
- 세부 과목별 담당강사제를 운영하여 수업의 밀도감이 있습니다.
  (Speaking & Listening / Grammar / Vocabulary / Writing / Pronunciation)
- 학생이 '직접' 과목과 강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필리핀 내 최대의 '1:1 수업 4시간'을 시간 별 다른 강사와 진행합니다.
- 그룹 수업 3시간 기본까지 하루 7시간이 회화 수업입니다.
2. 필인터에는 열정적인 강사만이 존재합니다.
- School Management는 오직 실력이 있는 강사만이 필인터에 남도록 합니다.
- 국가 공인 교사자격증을 취득한 강사에 의해 수업이 진행됩니다.
  (2006년 이후 실시 / 간호교사 등 특별한 직위의 강사는 제외)
- 개인별 개성이 담긴 강의진행으로, 학생은 다양한 스타일의 강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3. 필인터 Management는 '영어(회화)가 되는데' 초점을 맞춥니다.
- 학습내용의 개선과 변화, 상담, 일정별 학습계획 등 모든 운영의 핵심은 '학생의 영어 능력 향상'에 있습니다. (학생 장학제, 우수강사 포상제)
- 비단 주교재 뿐만 아니라, Extra-material(부교재)의 수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학생의 진로방향, 관심사항, 학과 및 취미, 부족부분 등을 고려한 Handout 배부)


레벨의 구분과 평가
1. Private Lesson의 각 강사별 레벨관리 (한 학생당 4장의 학사관리카드 운용)
2.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실시하는 정규시험과 매월 셋째 주 퀴즈로 레벨평가
3. School Manager의 상담을 통한 레벨 및 학사관리
Level
Code (관리카드상 기재 약자)
Beginner (Starter)
P 101
Elementary
P 201
Pre-intermediate
P 301
Intermediate
P 401
Upper-intermediate
P 501
Advance
P 601
Business
P 701


과정(수업)별 사용 교재
과정
사용교재
1. Private Lesson Headway (Beginner ~ Upper-intermediate) / Oxford
Grammar in Use (Basic ~ Advanced) / Cambridge
Vocabulary in Use (Elementary ~ Advanced) / Cambridge
Practical English Usage / Oxford
각 강사 보유교재 및 자료
2. Native Conversation New Interchange (2 ~ 3) / Cambridge
3. Listening & Vocabulary Reward / Macmillan
Changes 2 / Cambridge
Pronunciation in Use / Cambridge
각 강사 보유 자료(기자재 활용 자료)
4. Reading & Structure New Interchange (2 ~ 3) / Cambridge
각 강사 보유교재 및 자료 (Structure 관련 자료로 한정)
5. Presentation & Discussion 각 강사 보유교재 및 자료 (토론 및 발표 관련)
6. Writing & Speech North Star / Longman
Changes 3 / Cambridge
각 강사 보유교재 및 자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