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세부]세부맛집7-럭셔리한 즐거움 마르코폴로호텔뷔페

by 필리핀푸우짱 2008. 7. 10.
728x90

[필리핀세부]세부맛집7-럭셔리한 즐거움 마르코폴로호텔뷔페

세부에서 뷔페가 좋은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마르코폴로호텔이구요 탑스가는길에 있답니다.^^

푸우짱인 제가 세부 갈때마다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세부에서 고지대에 위치하기 때문에 어디서나 보실 수 있답니다.

호텔 등급은 워터프론트호텔과 비슷한 등급이니 참고하시구요~

호텔 내부도 새로 리모델링을 했기때문에 아주 깔끔하구요

여학생들은 로비에서 사진 많이 찍는답니다.^^

제가 서울에서 호텔 뷔페를 안가봐서 가난해서 ㅋ 정확히 비교는 힘들지만

아주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 100~130여가지정도되는듯합니다.

롤,스시,소바등 일식류들이 있구요~

갖가지 치즈와 육류들도 잘 준비되어 있구요~

여러 해산물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주의할점은 세부에서 굴은 드시지 말기 권합니다.

특히 생굴을 먹고 탈나는 경우가 많으니 굴은 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의 취향대로 음식을 가져다가 맛나게 얌얌~~

 우리나라 김치도 있구~~ 초밥과 새우도~~

 식사후엔 라이브가 있는 음식점 뒤의 수영장에서 기념사진도 촬칵~

 이런 생활 한국에선 힘들죠 ㅋㅋ

  수영복만 가지고 갔으면 풍덩하고 들어가고 싶지만 ~~ㅎ

마르코폴로뷔페는 호텔이기 때문에 음식이 좀 비싸답니다.^^;;

점심이 600페소구요 저녁은 750페소랍니다.

 제가 3명이서 점심시간에 먹은 뷔페 영수증이랍니다.

기본 1800페소에다가 부과세와 서비스차지가 붙는답니다.

3명이서 약 5만원정도의 가격이 나온답니다.

마르코폴로호텔 뷔페는 저녁시간에 가서 시간 버티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면 좋을껏 같구요

식사후에 뒷편 수영장에서 라이브를 들어도 아주 좋을껏 같네요^^

다양한 음식을 마구마구 먹고싶을때는 마르코폴로로 가자구요~~

가끔은 분위기 따지면서 배불리 먹어봅시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