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개그맨 필핀체험

대빡이 김대범 필리핀체험 바기오 베씨어학원을가다

by 필리핀푸우짱 2007. 10. 30.
728x90

대빡이 김대범 필리핀체험 바기오 베씨어학원을가다

7시간만에 도착한 바기오 베씨어학원이랍니다.

토요일오후라서 학생들의 모습은 잘 보이지 않았구요

베씨어학원 메인 강의동 앞에서 찰칵~~

 

베씨어학원은 바기오의 다른 스파르타어학원과는 달리 자율식어학원이랍니다.

하지만 학원내에 지켜야할 학원 규정들이 있구요

 

 

학습 분위기를 저해하는 5가지 행동에 대해서 강한 규제를 하고 있답니다.

베씨어학원의 경우 처음 학원에 도착해서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학원 규정에 서약을 하구요

연수생활중 지키지 못할시 수료증 발급이 거부되구요

베시어학원 여러 매니저들이 항상 학생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베씨어학원의 경우 그린밸리콘도클럽 입구에서 매니저가 지키고 있구요

귀가시간 적발시에 위와같이 공지사항이 뜨고 매니저와 상담하게 된답니다.

자율어학원이지만 학습분위기를 지키기 위한 베씨어학원의 노력이랍니다.^^

  

학생들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베시어학원 스텝진과 ~~

 

  

베씨어학원의 레이선생님과 처음 만난 대범씨가 자기 소개를 하고 있답니다.

대빡이 모션과 함께 ㅋㅋ

 

대범씨와 모의 수업을 한 레이선생님은 한국어를 어느정도 하실 수 있구요

한국에서 생활한 경력이 있어서 쉽게 대화를 풀어나갔답니다.

 

대범씨는 개그맨답게 자신의 유행어를 사용하면서 선생님에게 본인 소개를 하고 있네요~

사실이야~~ 진짜야~~

ㅋㅋ 그런데 레이선생님은 이 유행어를 잘 모르는것 같은 표정이었답니다.^^;;

 

레이선생님과 맨투맨 수업 체험을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대범씨의 수업 모습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짧은 수업후에 대범씨는 필리핀 영어발음이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더 좋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수업후에 필리핀이 좋다는 말도 잊지않는~~

 

 

대범이의 회화수업 2탄수업사진입니다.

간단한 회화수업~~

 

 

대범씨는 비같은 월드스타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우리 필받은 가족분들도 대범씨 많이 사랑해주세요^^

 

728x90